뿌찐 대통령 평양 도착, 김정은 총비서 영접 > 통일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통일게시판

뿌찐 대통령 평양 도착, 김정은 총비서 영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강산
댓글 0건 조회 207회 작성일 24-06-19 15:49

본문

 

 

조로친선의 전면적개화기에 특기할 력사적인 상봉

우리 나라를 국가방문하는 로씨야련방 대통령 평양 도착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를 뜨겁게 영접하시였다

(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로씨야련방사이의 친선관계가 국제적정의와 평화,안전을 수호하고 다극화된 새 세계건설을 추동하는 강력한 전략적보루로,견인기로 부상되고있는 중대한 시기에 조로친선단결의 불패성과 공고성을 다시금 뚜렷이 증시하며 두 나라 최고수뇌분들의 또 한차례의 력사적인 상봉이 평양에서 이루어졌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초청에 따라 우리 나라를 국가방문하는 로씨야련방 대통령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를 최대의 국빈으로 맞이하게 될 평양국제비행장은 열렬한 환영일색으로 단장되여있었다.

국기게양대에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와 로씨야련방 국기가 나붓기고있었다.

우리 나라 주재 로씨야련방 특명전권대사 알렉싼드르 마쩨고라동지를 비롯한 대사관 성원들이 나와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를 영접하시기 위하여 비행장에 나오시였다.

로씨야련방 대통령의 전용기가 평양국제비행장에 착륙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와 감격적인 상봉을 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2023년 9월 워스또츠느이우주발사장에서의 상봉에 이어 뿌찐동지와 270여일만에 평양에서 또다시 만나게 된 기쁨과 반가움을 금치 못하시면서 굳은 악수를 나누시고 뜨겁게 포옹하시였다.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는 평양방문이 이루어진 기쁨을 피력하면서 김정은동지께서 비행장에까지 나오시여 따뜻이 맞이해주신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시하였다.

뿌찐동지에게 녀성근로자가 꽃다발을 드리였다.




로씨야련방 외무상 쎄르게이 라브로브동지,정부 제1부수상 제니스 만뚜로브동지,정부 부수상 알렉싼드르 노바크동지,대통령행정부 부책임자 겸 대통령공보관 드미뜨리 뻬스꼬브동지,로씨야련방 대통령 대외정책담당 보좌관 유리 우샤꼬브동지,국방상 안드레이 벨로우쏘브동지,자연부원생태학상 겸 로조정부간 무역경제 및 과학기술협조위원회 로씨야측위원장 알렉싼드르 꼬즐로브동지,보건상 미하일 무라슈꼬동지,운수상 로만 스따로보이뜨동지와 그밖의 수행원들이 함께 왔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뿌찐동지를 숙소까지 안내하시기 위하여 대통령전용차에 동승하시였다.








20240618234802_a724b0417a1b2d59d6b305c20dd1805d_fbcl.jpg

황홀한 야경으로 아름다운 평양의 거리들을 누비시면서 최고수뇌분들께서는 그동안 쌓인 깊은 회포를 푸시며 이번 상봉을 기화로 조로관계를 두 나라 인민의 공통된 지향과 의지대로 보다 확실하게 승화시키실 의중을 나누시였다.

조로최고수뇌분들께서 숙소인 금수산영빈관에 도착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뿌찐동지를 몸소 안내하시며 따뜻한 담소를 이으시였다.

전통적인 조로 두 나라 친선협조관계가 새로운 전면적발전의 주로에 확고히 들어선 괄목할 시기에 진행되는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의 우리 나라 방문은 세대와 세기를 이어오며 력사의 검증속에서 다져진 조로관계의 전략적이며 미래지향적인 발전을 믿음직하게 추동하고 두 나라 인민들의 념원인 강국건설위업을 힘있게 견인하는 중요한 행보로 된다.(끝)

www.kcna.kp (주체113.6.19.)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2010 - 2023 www.hanseattle1.com All rights reserved.